베트남 다낭 가성비 로컬 마사지 추천 :: 필링스파 솔직후기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해서 일과 끝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맵에서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를 보고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면 됩니다. "Can I reserve the massage today?" 하고 말을 떼시면 됩니다. 유명한 샵 같은 경우는 홈페이지도 있으니 거기서 미리 메뉴를 보시고 인터넷으로 예약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클룩에서 예약가능한 마사지샵도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노이 서호 위쪽에 있는 L7 롯데 호텔은 롯데몰과 롯데 마트 영화관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여행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스파 브랜드도 호텔 건물에 입점해 있는데 바로 스파나인(spa9)이다. 에디터는 KKday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편하게 입장할 수 있었다. 현지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인기가 많은 곳이라,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곳은 단시간 얼굴 마사지에서 종일 스파 패키지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그니처 마사지의 가격은 60분 1300바트, 90분 1600바트, 120분 2100바트입니다. 바와나 디바인 등 휴양지 느낌과 전통적인 느낌이 공존하는 스파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인피니티 스파는 에메랄드 색을 주로 사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독특해요. 체감상 코로나 후에 가니까 비싸진 느낌이긴했는데...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나는 밤 외출을 준비하면서 낮시간을 느긋하게 쉬면서 보내기에 이상적인 스파다. 어웨이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럭셔리 스파 중 하나이므로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해야 함에 유의하도록 하자.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더타이테라피는 석바위로 99번지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업체는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타이테라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도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의 프로그램은 대부분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30분 집중 녹차 바디스크럽으로 시작하여 피부에 광채를 더해주는 30분 우유 목욕으로 마무리된다. 그 사이에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에서 숙련된 마사지사가 제공해주는 타이 마사지를 입맛에 따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예를 들어 헬스랜드 스파 앤 마사지 아속 지점의 경우, 8층 규모에 럭셔리 스파같은 화려한 내부장식을 자랑한다. 이곳에서는 전통 타이 마사지부터 반사요법, 얼굴 마사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저희는 인상 소식을 듣고 작년 9월에 10회권 바우처를 5,000밧에 구입 해 놓은 게 있어서 아직 그것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도 그 때 가격보다 인상된 가격이기는 하지만 1회권보다는 좀 더 저렴하기에 여러 사람이 구입해서 나눠 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저도 태국 살면서 가장 큰 행복이 바로 저렴한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태국의 마사지가 아닐까 싶어요. 짱구지역을 둘러보는 동안 방문할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칠락스가 있습니다.


첫 날은 나트랑을 알아볼 겸 시내를 걸어 다니다 즉흥적으로 휴식 겸 맛보기로 발 마사지를 받아보고, 둘째 날은 작정을 하고 고급 마사지샵에서 전신 마사지를 받아보고! ※본상품은 단독상품관 상품으로 공급사가 직접 승인하며 관리 합니다. 마사지를 시작하기 전예민하거나 아픈 부분을 확인하며미리 체크를 해주신다.또 원하는 강도와집중적으로 원하는 신체 부위를 체크하여더 섬세하게 봐주셨당. 유명한 업체는 많았지만저렴한 가격대가 아니라 부담됐는데가격대비 후기가 너어어무 좋아서리뷰보고 방문을 해봤다.카카오톡으로도 예약이 되는 듯! 컴퓨터와 각종 가사에 매달리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손가락 마디마디가 쑤시고 손목 통증도 심해지기 시작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그러나 적당한 프리미엄급 마사지와 로컬 마사지는 많이 방문을 해봤기 때문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바탕으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방콕에 와서 꼭 경험해봐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마사지 체험입니다. 실지로 태국을 방문하면 한 블록 건너 한 군데씩 마사지 가게가 있을 정도로 흔히 볼 수 있으며, 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은 1일 1 마사지를 받을 정도로 모두가 선호합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오피쓰 오피쓰 주소 opss 오피쓰 접속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